미국서부항만청정연료#미국경제,환율#운임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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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 : 화주제위
안녕하세요~ 타이거프레이트(주) 황수환 입니다.
활동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계속 이렇게는 안되겠죠?
미친듯이 더웠다가 또 미치도록 추운 날씨가 찾아옵니다. 온건하게 살 수 없는 환경입니다..^^
미국 서부 항만(LA,롱비치)이 수년 간 계획한 대로 대기 오염 물질 배출을 줄여오고 있다고 합니다.
지구를 위하든 사람을 위하든 반가운 소식입니다.
거의 2030년 후반까지 선박,트럭,철도,항만내 장비 등등 깨끗한 연료와 기술로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잘 하고 있다'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결국에 그 깨끗해지는 모든 작업에 시민들이 돈을 더 내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청정 연료 비용, 저감 비용, 기술 비용 등등이 항구를 출입하는 모든 수단에 부과되고 있고
운송 업자는 물류비에 그걸 추가하고 수출입 화주가 지불하고 결국엔 최종 소비자가 그것이 반영된 물품값을 내고 씁니다.
뭔가 하려면 공짜는 없네요,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미국 경제가 침체를 피하기 위해 금리를 인하했습니다만, 생각보다 건전하게,
침체(LANDING) 없이 NO LANDING으로 가려나 봅니다.
상황이 바뀌니 더 이상의 금리 인하도 기대하기 어려워졌고 강'달러가 또 고개를 드네요..
해상 운임 시장은 중국 연휴전 물량 소화, 중국 경기 회복 불확실,
유럽향 수요 부족 등등으로 하락세가 더 우세합니다.
중동 전쟁 확산으로 인한 국제 유가 상승도 부담이고요, 연말까지 물량은 꾸준하겠지만,
불확실성이 높으면 관망하는 사람이 더 많아지는 그런 현상 아닐까 싶습니다.
TIGER FREIGHT CO.,LTD. (SALES@TIGERFRE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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